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래하는음악가입니다. 


데이브레이크의 들었다놨다 입니다. 10월 친구의 결혼식 축가로 부탁받아서 듣고있는데 곡이 좋네요. 


저는 데이브레이크의 단발머리, 들었다놨다를 들어봤는데요. 데이브레이크의 보컬인 이원석씨는 고음도 잘 내고 노래도 잘 합니다. 시원시원한 소리가 좋습니다. 이원석씨는 복면가왕에 나와서 호평을 듣기도 했지요. 





처음 너를 본 순간 정신 차릴 수 없어
내 마음을 들킬까봐 조심조심해
어떡하면 네 맘을 답답해진 내 맘을
쫄깃해진 심장이 나 어쩌면 좋아

가까워졌다 점점 멀어져 가는 이상해
울다가 웃다 나 좀 내버려둬요 언제나
이랬다 저랬다 헷갈려 그-녀-는- 내 맘을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다시 너를 본 순간 차갑게 대해보려
애써 관심 없는 듯이 외면 했지만
너의 눈빛 하나에 너의 손짓 하나에 
바짝바짝 말라버려 나의 입술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