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천hub 간선상차 택배의 도착 예정일은 언제일까요? 택배계의 버뮤다 삼각지대로 유명한 옥천hub 간선상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택배가 유난히 옥천에서 많은 시간이 걸리고 심지어 택배물건을 옥천hub에서 잃어버리기도 했다는 이야기도 많이 있는데요. 옥천hub는 대체 어디이며 옥천hub 간선상차가 배송상태에 뜨면 언제쯤 택배가 도착할지도 알아보았습니다.

옥천hub 간선상차 질문들옥천hub 간선상차 질문들

옥천 HUB는 CJ대한통운 택배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충청북도 옥천군에 있는 대한통운의 물류터미널입니다. 저는 tml을 많이 봤는데 hub이라고 부르고 있네요. 택배 배송위치를 찾아봤을 때 옥천 hub 가 많이 눈에 띄는데 옥천에서 택배가 오지 않는다고 하여 옥뮤다 삼각지대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간선상차라고 뜨면 우리 집에 언제쯤 도착할지 검색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옥뮤다에 대한 글들을 많이 작성해 놓았습니다.

옥천 hub 위치치옥천 hub 위치

옥천허브 간선상차란 옥천에서 다음 배송지까지 배송을 하기 위해 싣고 있거나 싣고 출발한 상태입니다. 옥천에서 물건이 출발하기 위해 싣는 작업을 하고 있거나 싣고 다음 물류센터로 택배 배송을 출발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간선하차는 이제 도착하여 물건을 내렸다는 의미로 이제 분류 시작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짧으면 하루, 이틀 만에 택배가 오기도 하지만 길게는 악명높은 옥뮤다 답게 여러 경험이 많이 있습니다. 길게는 일주일까지 오지 않는다는 이야기들도 있는 데 제가 겪어보지 않아서 확실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옥천에서 택배가 오지않는다.", "내 택배를 잃어버려서 환불받았다.", "제발 무사히 오라고 빌었었다." 등 여러 글들이 많습니다. 

옥뮤다 이야기옥뮤다 이야기

요즘은 참 택배가 발달을 잘 하여있습니다. 불과 하루 만에 다른 지역의 물건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합니다. 점점 택배시스템도 좋아지고 있고 로봇들도 사용하여 물류시스템이 안정화가 되면 옥천허브 간선상차에 대한 악명도 사라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미 옥천hub에서 하루 만에 택배 받았다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