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지원접수가 시작 되었네요!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지원방법, 상금과 혜택에 대해 찾아왔습니다.

올해의 유재하는 누가 될까요?


천재 뮤지션 故 유재하의 추모 31주기,  ‘유재하 음악경연대회’가 진정한 싱어송라이터 꿈 실현의 장으로 거듭난다.

국내 유일의 싱어송라이터 발굴 대회라는 본질은 유지하되 지원자격은 대폭 확대하고 시장진출을 도울 다양한 지원은 강화하기로 한 것이다.

1989년 제2회 대회부터 매년 11월 故 유재하의 기일 즈음에 개최되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는 그 동안 조규찬, 고찬용, 유희열, 김연우, 강현민, 루시드폴, 이한철, 방시혁, 스윗소로우, 박원, 뮤지컬 배우 윤형렬 등을 포함한 300여 명의 걸출한 싱어송라이터를 배출하면서 대한민국 음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학력을 파괴했습니다. 
기존에는 만 18세 이상 대학(원)생만 참여 가능했지만 올해 29회 대회부터는 대학생이 아니어도, 심지어 대학을 졸업한 사회인이라도 만 17세 이상 신인 싱어송라이터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여할 수 있게 됐습니다. 기획사에 소속돼 있더라도 EP 1장 이하 발매한 신인 뮤지션들은 지원이 가능합니다!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접수기간은

2018-05-08 12:00 ~ 2018-06-12 14:00 입니다.


유재하의 이름에 걸맞는 명성에 더불어 상금과 혜택도 풍성합니다.





제가 알던 형도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경험이 있는데 그당시에는 수상 이후에 별로 지원이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이제는 수상 이후 지원도 많이 해주려고 하는것 같네요 ㅎㅎ 좋은 뮤지션들이 많이 탄생하길 바랍니다.


저는 EP를 몇개 내서 참가하지 못할것 같습니다....ㅠㅠ


더 자세한 정보는 CJ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